본문 바로가기
리뷰생활

여름용으로 샀는데 사계절용?? 아이패드, 노트북 손잡이 파우치

by 즈치 2021. 5. 28.
반응형

 

 

다가오는 여름에 맞춰

옷차림도 가벼워지고

가방 또한 가벼워졌어요

 

가방에 넣고 다니던 아이패드를

들고 다니려니까 요게 참 은근히 불편하더라구요

 

아무래도 손잡이가 있으면 편할 것 같아서

시작된 폭풍검색

칸닷!!

 

 

 

파스텔 톤이 매력적인 코튼 재질의 손잡이 파우치를 발견!!

넘나 예뻥

 

 

 

 

 

 

 

 

배송이 빨라서 아주 만족!!

 

 

 

 

https://kissled.tistory.com/19

 

↑↑↑↑↑↑↑↑↑↑↑↑↑↑↑↑↑↑

 

 

제가 리뷰글을 올렸던 스티커북 제품을 샀던 곳과

같은 곳에서 구매했어요

 

왜냐하면 배송비를 아끼기 위해서죠 후후

(배송비를 아낀다는 이유로 스티커도 몇개 샀다는...)

 

 

 

 

 

 

 

 

 

인디블루, 차콜, 베이지 색상이 더 있었는데

저는 라벤더 색상을 구매했어요

 

 

파스텔 톤의 색상과 코튼재질이 주는 감성과

심플하고 깔끔한 디자인이 저의 구매포인트 였답니다

코튼재질이라 구김이 가는 부분이 아주 살짝 거슬리네요

 

 

실물이 더 예쁜데 사진에 담기지 않는게 넘 아쉬워요 ㅠㅠ

 

 

 

 

 

 

 

 

 

손잡이도 튼튼하고, 실제로 들고다닐때

불편한 느낌이 없는게 저의 구매의도와 잘 맞아서

정말 만족스러워요

 

 

심플, 깔끔한 디자인이라 다소 밋밋할 수 있는데

지퍼의 포인트가 잘 살려주었어요

글 쓰면서 보니까 정말 지퍼 포인트가 있어서 다행이네요

 

 

 

 

 

 

 

 

 

 

지퍼를 열면 저의 아이패드가 초ㅑ~

(저는 '아이패드 에어4' 를 사용하고 있습니당)

 

 

 

 

 

 

 

 

파우치 내부의 모습

양쪽으로 수납포켓이 있고

가운데에 펜 수납이 가능합니다

 

 

 

 

 

 

 

 

아이패드 에어4 는 10.9인치 이구요

 

이 파우치는 A4 사이즈의 서류와

13인치 노트북까지 수납이 가능한 파우치입니다

 

 

 

 

 

 

 

 

 

아이패드 에어4 (10.9인치) 와 크기 비교샷과

 

케이스를 장착한 아이패드만 집어 넣은 모습입니다

 

 

 

 

 

 

 

 

저는 여름용으로 구매한 파우치 이지만

실제로 사용하다보니 코튼재질이 주는 느낌때문에

사계절 전부 사용하기에도 너무 좋은 것 같아요

 

 

처음 사용해보는 손잡이 달린 파우치

뭐든 오래 들고다니면 불편하고 힘들지만

 

가벼운 가방처럼 들고 다니기에도 부담없고

예쁜 색상과 코튼 재질의 매력

손잡이가 주는 편리함까지

 

저와 비슷한 고민을 하셨다면

추천드립니당!!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