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생활

바밀로 저소음적축 VA108M 고래 키보드 리뷰 / 바밀로 최고 인기템 - !!

by 즈치 2021. 2. 17.
반응형

 

 

 

몇년동안 노트북만 쓰던 중에 드디어 컴퓨터를 사고,

키보드를 고민하던 차에 눈에 쏙 들어온 바밀로 키보드!

고민하게 만드는 여러 예쁜 디자인들 중 고래 키보드를 선택했어요.

하늘색은 시원하면서도 따듯한 색이니까.

그리고 저는 고래그림을 좋아하그든요.

 

제가 산 바밀로 고래키보드는 기계식 저소음 적축이에요.

눌렀을 때 스프링 튀는 소리를 별로 좋아하지도 않고,

밤에도 조용히 사용할 수 있는 키보드가 필요했기 때문이에요.

그리고 아무래도 번호키가 따로 있는게 편할 것 같아서 108키로 샀답니다.

 

구매한지는 꽤 된지라 다시 박스 꺼내서 사진찍었습니당 'ڡ'४

 

 

VARMILO VA108M SEA MELODY

 

 

박스도 너무 예쁘죠..💙

이미 설치하고 사용중이라 박스 안 사진은 의미가 없더라구요.

아! 고래키보드는 예쁜 고래 엽서도 같이 와요.

제 선택에 한몫 한 엽서에요. 어디 놀러가면 저는 엽서를 모으거든요!

엽서를 보여드리기 위해 주섬주섬 엽서를 꺼냈습니다 '◡'

두가지 디자인이 4장씩 들어있어요.

 

 

 

 

 

박스 안 내용물은 요렇게↓

 

 

 

예쁜 고래가 있는 여분의 키캡과 키캡리무버, USB케이블, 투명한 키보드 덮개(사진은 없지만)

 

 

 

 

 

키캡 리무버를 위 사진처럼 살짝 틀면 더 쉽게 빼실 수 있어요!

이미 고래꼬리 키캡으로 바꾸고 난 뒤에요. 너무 예뻐 진.짜!!

 

 

 

 

 

너무 예뻐 너무 예뻐 고래고래고래고래괘뢔ㅐㅐㅐㅐ

특히 스페이스바 너무 예쁘지 않나요?

하얀색과 하늘색의 조화.. 너무 조화...💙

 

 

 

 

 

유용하게 쓰는 단축버튼.

 

 


+ 바밀로 고래 키보드는 장패드를 따로 주문해야 했어요.

 

 

 

 

 

드디어 제 책상이 완벽해 졌다고 생각합니다. 브라보 

 

 

 

 


 

사진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한글키는 없어요.

그리고 다른 바밀로 키보드처럼 반짝반짝 LED도 없어요.

부분 LED로 CapsLock과 ScrollLock, NumLock만 불이 들어옵니다.

 

 

장패드 위에 108키 키보드랑 마우스 둘 다 놓기엔 좀 좁아요.

저는 마우스패드를 장패드 옆에 따로 두었습니다.

 

 

타건감은 묵직한 키보드 무게에 비해 조금 가벼운 느낌이에요.

스프링 튀는 소리는 없지만, 소리가 아예 없진 않아요 당연히 !

맘먹고 살짝씩 눌러보겠다 하면 아예 소리는 없어요.

하지만 그렇게 누르시는 분은 별로 없겠쬬?

그런데! 키보드 스킨쓰시면 진짜 진짜 지인짜 조-용해요 !!

신세계

 

저는 키보드의 부드럽고 살짝 매트하면서 서걱거리는 느낌이 좋아서

조용한 업무가 필요할 때 아니면 키보드 스킨은 안써요.

 

 

 


 

 

바밀로 고래 키보드 후회 없는 선택이었어요 (*˙˘˙)♡

 

 🐳

 

 

 

 

 

 

 

 

반응형

댓글